혁신적인 물류사업을 선도하는 KS Group에서 미래를 함께할 글로벌 인재를 모집합니다.
총무 직무에서는 관재, 총무, 사회공헌 업무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관재는 본사 및 각 사업장에 있는 부동산의 효율적 관리와 지방세 관리, 임대차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총무는 단체 행사 및 임직원의 소통 등 커뮤니케이션 과 임직원의 원활한 경영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지원 외에 효율적인 공간활용, 쾌적한 사무환경 구축을 도모하고, 각종 회원권과 차량관리 등 자산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원팀 업무는 사내와 외부 고객과의 접촉이 많고, 행사/의전, 자산관리 등 동적인 업무가 많습니다. 따라서 원만한 대인관계와 의사소통 능력,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고객지향적 마인드, 팀워크를 기본으로 하는 강한 업무추진력과 상황대응력, 책임감 등이 요구되는 업무입니다. 이와 함께, 부동산 관리업무를 위해서는 관련법규의 기초지식이 필요하며, 재무/관리회계에 대한 기초적 지식도 요구됩니다. 이러한 업무를 기반으로 인사, 구매, 기획업무 등 다른 스텝부서로 역할을 확대발전 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